2010년 1월 13일 수요일

사천 항공 우주 박물관

사천 항공 우주 박물관

 

http://aerospacemuseum.co.kr

 

 

처가가 사천에 있고, 2009년 12월 26일 사천에 처제 결혼식이 있어 갔다가

 

결혼식 끝나고, 잽싸게 사천 항공우주박물관으로 ㄱㄱㅆ ㅋㅋ

 

 

넓은 박물관 터에는 비행기, 전투기 헬기 등등이 있었다. 한컷 ㅋㅋ

 

 

 

 

 

위 사진 제목이 영부인이란다. ㅋㅋ

 

 

오토바이 간이좌석에 총이 달려 있다. 따발총 ㅋㅋ

 

 

그리고 이 차는 김정일 대통령이 타던 차란다.

 

 

낙하산타고 뛰어 내리는 것처럼 할려고 했는데 뒤에 계단이...

 

박물관 광장에 있는 비행기들중에 내부 구경을 할 수 있는 것도 있다.

 

 

우주인과도 한 컷...

 

우와 저 총들~~~

 

그 밖에도 6.25 전쟁, 우리나라 우주인에 관한 내용도 많았고, 다른 볼거리도 많이 있었다.

 

한 번쯤 가 볼만 한 곳인 것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