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13일 수요일

금강공원

금강공원

 

http://www.geumgangpark.or.kr/

 

2010년 1월 10일

 

9일 본가에 내려 갔다가 이튿날 아버지 모시고 해양자연사박물관 이랑 금강공원엘 갔다.

 

부산 온천장에 위치하고 있다.

 

아래는 입구 전경이다.

 

 

해양자연사 박물관 먼저 둘러보고 나오는 길에 금강공원을 걸어서 내려왔다.

 

해양자연사 박물관은 오늘 저녁이나 포스팅해야겠다.

 

지금도 미리 집에서 사진을 저장해와서 점심시간 짬내서 포스팅을 한다. ㅋㅋ

 

해양자연사 박물관 나오면 금강공원으로 들어가는 길이 바로 연결되어 있다.

 

입장료는 따로 없고, 어린이들이 탈만한 놀이기구, 케이블카, 문화재들도 있다.

 

아주 예전에는 동물원도 있었다.

 

시간이 여의치 않아 조금 걷다가 왔지만, 다음번에는 제대로 한 번 가 볼 생각이다.

 

사진도 좀 제대로 찍고 ㅋㅋ

 

사실 금강공원은 울 와이프랑 연애할 때 자주 왔었다. 집이 근처에 있었기 때문에 ㅋㅋ

 

 

금강공원 입구를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미니어처 초가집.

 

어르신 한분이 계시는데 체험 할 수 있는 곳이란다.

 

미니어처 물레방아는 입구에서 좌측편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있다.

 

시간이 없어서 사진은 요것 밖에 못찍었다.

 

다음을 기약해 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