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13일 수요일

울산 온천 발리

울산 발리 온천

 

http://www.ulsanspa.com/

 

2010년 1월 2일

 

날도 추운데 와이프랑 같이 온천을 가기로 했다.

 

회사 사람들에게 물어봤는데 울산온천이 젤 가깝단다.

 

1월 2일 씻지도 않고 모자쓰고 목욕용품 챙겨서 와이프랑 같이 갔다.

 

운좋게도 바로 들어 갈 수 있었다.

 

사실 예약도 안되고 사람이 많아 1시간씩 기다리는 건 보통이란다.

 

 

2시간 2인기준 특실 2,5000원이다. 일반실은 20,000원 그러나 선택의 여지가 없다.

 

사람이 많아서 방비면 바로 들어가야 한다.

 

특실이라 그런지 몰라도 방이 엄청 넓었다.

 

 

욕실도 물론 엄청 넓었다.

 

참고로 가족탕 같은 곳에 들어가면 물부터 받아야 한다. 물 받는데만도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때 민다고 침대에는 한 번 누워 보지도 못하고 나왔다. ㅋㅋ

 

지난 1년의 묵은 때를 벗고, 2010 신나는 새해를 맞이하고 싶다~~~

 

여러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