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12일 화요일

레고 군함 Warship

짝퉁 레고 군함

 

레고는 저 정도 사이즈면 거의 10만원에 육박한다는... 훨씬 비싸겠지만...

 

와이프가 자는 틈을 타서 옥션에서 질렀다. 물론 잠결(무의식중)에 승낙을 받았다. ^0^

이튿날 그녀는 기억을 하지 못했고, 블럭이 오고나서야 사건의 전말을 알게 되었다. ㅋㅋ

 

사실 항공모함 사려고 했었는데 품절이라...

 

 

길이는 90 센치 정도 되고 폭이 좀 좁다.

 

 

조립하는 기쁨을 만끽하며 하나 하나 조심스럽게 조립하기를 이틀이 걸렸다.

퇴근하고 집에와서 밥먹고 잘때까지...

 

 

블럭이 너무 많아서

쟁반 2곳에 큰거 작은거 나누어 부어놓고 조립했다.

 

 

헬기 착륙장도 있다.

 

990PCS 의 디테일함이 묻어 나온다.

 

 

 

구명보트도 있고, 크레인?도 움직인다.

 

 

대포? 갑판 뚜껑에 총알이 있다.

실제로 발사도 된다. ㅋㅋ

 

 

2층 문도 열리고

 

 

안테나 같은 것도 움직이고, 갑판 옆 대포들도 다 움직인다.

 

 

 

댓글 2개:

  1. 저걸 보니 자꾸만 천안함이 떠올라요....

    답글삭제
  2. @동글이 - 2010/06/04 20:40
    에공

    동글이님이 천안함 얘기 하시니 슬퍼지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