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17일 일요일

해양자연사 박물관

 

해양자연사 박물관

 

http://sea.busan.go.kr

 

2010년 1월 10일 아버지를 모시고 와이프와 함께 부산 해양자연사 박물관에 갔다.

 

 

입장료는 어른 25세 이상 2,500원, 청소년은 1,500원, 12세 이하는 무료관람이다.

저렴한 관람료...

 

볼거리는 참 많다. 대충 둘러봐도 1시간은 족히 걸린다.

아이들과 꼭 한번 가보면 좋을 것 같다. 바로 옆에 금강공원도 있다.

물론 우리도 박물관 관람하고, 금강공원에도 갔다. ㅎㅎ

 

각설하고 찍어온 사진 몇장 감상해 보시길...

 

 

감성돔 이란다. 꿀꺽~ ㅋㅋ

 

들어가면 2층부터 4층까지 관람하게끔 되어 있다.

 

2층에는 작은 수족관들과 아이들이 직접 만져 볼 수 있는 수족관이 있다. 사진은 못찍었음.

 

불가사리, 자라 등등을 직접 만져 볼 수 있다.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일단 보시고 꼭 가보시길...

 

 

4층에 가면 생물들도 볼 수 있다.

시간을 잘 맞춰 가서 그런지 식사?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아래 사진은 참고래의 아래 턱뼈란다. ㄷㄷ

턱뼈만 해도 5미터는 되는듯... 총길이는 30미터가 넘는다.;;

 

 

여기에 다 담을 수는 없지만, 정말 볼거리가 많다. 뭐라고 설명을 해야 할 지도 모르겠다.

 

백문이 불여일견  꼭 한 번 가보시길 바란다.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국립 중앙 박물관.
    용산 가기전에 위치한 국립중앙 박물관. 가족공원내에 있는데 규모나 크기면에서 크고 웅장하며, 대단하다. 게다가 대영박물관처럼 무료. 특별전시관은 대부분 유료지만, 이용하지 않았다. 박물관에 대해, 그리고 유적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 이렇게 저렇게 설명을 올릴수는 없지만, 그냥 눈요기만 하셔도 된다는 생각으로 사진만 올리는 무식함을..ㅋㅋ 2010년 1월 13일 수요일 방문.

    답글삭제